게시물 내용
코로나19 관련 공인출석계 제출 안내

안녕하십니까. 교무처입니다.
 

학생들의 코로나19 관련 공인출석계 제출을 안내드립니다.

 

 [공인출석 신청방법]
 
공인출석 신청은 SMART-TSM을 통하여서만 신청가능합니다.


SMART-TSM → 인트라넷 → 수업 →공인출석계 신청에 들어가 학생이 공인출석 해당 교과목 및 일자 선택 후

사유를 적어 신청→ 저장 출력 후 그 자료를 교과목 담당교수, 지도교수, 학과장 서명 후 교무처에 제출하면 검토 후 승인이 이루어집니다.

신청방법에 대한 상세 사항은 붙임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서류제출 (원칙)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7일이내지만,  확진자는 해당 기간 후 서명을 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[인정범위]

대학교홈페이지 학사정보 → 학사행정 → 성적/졸업 → 4. 출석인정 참고

⦁ 출결관리지침 제4조 공인출석 인정범위 8호에 근거

 - 코로나19 관련 출석 운영

 

 

출석인정 항목

인정기간

증빙서류

비 고

코로나19 백신 접종당일

1일

예방접종증명서

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또는

정부24에서 발급 가능

백신 접종 후 이상 반응 발생 시

해당기간

진단서(소견서), 진료확인서

 

PCR검사(본인)

PCR

검사기간

검사 결과지 또는 문자

 

코로나19 확진자 및 자가격리자

격리기간

입원치료통지서 또는 공공기관 발급 유증상자 및 자가격리자 증명서류

 

 

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처(☎054-851-3617)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