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물 내용
2022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연장 안내

 

2022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연장 안내

 

2022-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   

1. 개 강 일 : 2022년 8월 29()

2. 수납기간 : 2022년 8월 29() ~ 9월 30(), 17  

  수납방법

 

구분

안내사항

수납기관

및 시간

농협국민은행현대카드

09~ 17주말납부 가능

신한카드

09~ 16주말납부 불가

수납방법

∙ 고지서 상 가상계좌번호로 송금

∙ ATM기기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가능

∙ 신용카드 납부

  현대카드홈페이지 납부무이자 할부 최대 6개월

  신한카드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방문 납부무이자 할부 최대 6개월

 

  

  등록금 고지서 발송 및 출력 안내

 

구분

안내사항

고지서 출력

SMART-TSM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메뉴

등록조회

SMART-TSM인트라넷학생서비스학사등록메뉴

수납 당일 오후 5시 이후 부터 확인 가능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
 

  ※ 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 SMART-TSM에서 개인정보 수정

    

3. 기타 안내사항

  . 등록금 실납부금액이 "0"인 경우 등록 방법안내

   - "0"인 학생은 반드시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서 등록해야 함.(1)

    ① SMART TSM에서 “0” 등록

      *신청메뉴 : SMART TSM 접속 → 인트라넷 → 등록 → 0원등록신청(S)

    ② 등록금 납부금액이 없는 학생이 학생수혜비를 납부하는 경우에는 “0” 자동 등록

    ③ 각 금융기관 홈페이지 공과금 납부 메뉴에서 등록금 수납 및 “0원 납부처리” 가능

    ④ 각 금융기관 은행 창구에서 고지서를 지참하여 등록처리 가능

  학비감면(장학금)은 당해 학기에만 유효하며 미등록 휴학 시 이월되지 않음

  문의처

 

등 록 금

054-851-3701~3722

장 학 금

054-851-3719~3701

학 사

054-851-3565

기 숙 사

054-851-3526

학생회비

054-851-3644